부가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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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결제 서비스란?

신용카드, 계좌이체, 에스크로 등의 결제수단으로 홈페이지에서 결제가 되도록 결제환경(시스템)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홈페이지 운영자에게는 통합관리로 운영의 효율화, 관리의 체계화가 가능하며, 편리한 결제인프라의 구축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고, 편리하고 안정적인 결제환경을 제공합니다.

전자결제 신청절차

필수 체크사항

항목 내용
사업자등록 및 서류준비 -전자결제 신청 전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 인감증명서 등 PG사에서 요청하는 서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필수정보 입력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전화번호, 개인정보관리자, 이메일, 통신판매신고번호 등
판매상품 등록 -전자결제 서비스 심사를 위해 판매 할 상품을 약 10개이상 등록 하셔야 합니다.
(상품이미지, 금액은 반드시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