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서비스

웹컨설팅, 디자인, 프로그램, 유지관리
마케팅등 웹토탈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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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는 고객의 E-비즈니스에 대한 정확하고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사이트 운영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를 접속한 방문자가 얼마나 많은 페이지를 보는지, 어떤 경로로 사이트에 방문하는지, 검색광고를 진행 중인데 효과가 있는지 궁금하셨나요? 사이트에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경로를 통해서 왜, 어디를 방문하였는지에 대한 분석 리포트를 실시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케팅 전략을 점검 및 개선하고 매출과 이익증대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웹로그 분석이란?

웹로그 분석은 방문자의 웹 사용 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하고, 웹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는 일련의 프로세스입니다. 분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ROI(투자수익률) 성과 측정을 통해 의사 결정에 영향을 주고 실행을 가능하게 하는 필수 마케팅 도구입니다.

마케팅(Marketing) 획득(Acquisition) 전환(Conversion) 유지(Retention)

1. 모든 유입경로별 효과 측정
- 검색엔진, 검색광고 분석
- 가격비교 사이트 분석
- 제휴마케팅 분석 등

2. ROI 분석
- 회원가입 분석
- 구매 분석
- 매출액 분석

1. 방문 이후 활동성 분석
- 방문성향 세분화 분석
- 검색어별 이동 경로
- 이동 경로 깊이
- 체류시간
- 첫구매, 재구매 소요시간
- 페이지 및 상품 분석

1. 방문객의 전환 및 이탈 분석
- 검색광고 무개 전환 분석
- 외부유입 구매 전환 분석
- 구매, 전환 프로세스 분석
- 이탈률, 성취율 분석
- 장바구니 분석
- 제품별 구매율 분석
- 전환 전 이탈 페이지 분석

1. 재방문자 브랜드로열티 분석
- 재방문 구매, 전환율
- 재구매 추이
- 재구매까지 걸린 시간
- 재방문자 활동 특성

 

웹로그 분석과 온라인 마케팅 

웹로그 분석은 사이트 방문자의 행동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분석하여 개인과 그룹별 특성을 분류하고, 이를 온라인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유의미한 데이터를 추출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온라인에서의 고객 행동은 점차 복잡해지고 있으며, 웹로그 분석의 즉각적인 분석데이터를 바탕으로 집행하는 실시간 온라인 마케팅은 필수적인 시스템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객 행동에 대한 분석없이 이루어지는 온라인 마케팅은 방문자 특성에 따른 마케팅 메시지의 전달에 부적합하며, 투자 대비 효과가 현저히 떨어지게 됩니다.

 

 

 

웹로그 분석의 대표적인 이용범위 

1. 고객의 특성 분석
방문객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어떠한 활동성을 보이는가를 분석하여 컨텐츠 평가 기준을 수립하고, 어떠한 그룹이 가치가 높은 방문을 하는지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성별, 연령대, 사용자 정의 등을 통해 주요 회원들과 구매자, 방문자의 분포를 분석함으로써 컨텐츠 구성 및 제공, 상품 재배치, 이벤트 전략 수립 등에 활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그룹에 마케팅을 집중할 것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2. 제품/아이템 분석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까지의 절차에 대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에 담기게 되는 비율과 실제 구매에 이르게 되는 비율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담기는 비율은 높으나 실구매율은 낮거나, 장바구니에 담기는 비율은 낮으나 실구매율은 높은 경우 등 다양한 통계를 기반으로 상품별 특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3. 온라인 광고 분석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를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마케팅 전과 후에 대한 비교 분석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유입한 방문자를 분석하여 키워드광고를 의도적으로 클릭해 광고주에게 손해를 입히는 중복 유입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웹로그 분석의 서비스 

1. 서비스 구분
웹사이트의 성격과 기업의 특성에 따라 다각적인 분석결과를 제공합니다.
일반 로그분석은 물론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 측정 및 회원연동이 가능하여 다양하고 깊이 있는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구분 웹사이트 성격 제공 서비스
스탠다드 소규모 웹사이트를 위한 보급형 웹사이트 방문객 분석 서비스 접속수, 유입경로, CPC광고, 페이지, 사용자 시스템 분석 외 80여가지 리포트 제공
프로페셔널 스탠다드 + 온라인 마케팅 효과 분석 서비스 현재 접속중인 방문자, CPC중복유입, 전환 이전 검색어, 이동경로, 이메일 마케팅 외 120여가지 리포트 제공
이비즈 중대형 웹사이트를 위해 회원 및 컨텐츠 등의 집중 분석을 제공하는 고급형 웹 분석 서비스 고객 세분화, 이전/다음 이동 경로, 컨텐츠, 시나리오, 회원 분석 외 140여가지 리포트 제공
이커머스 쇼핑몰을 위해 매출에 대한 흐름을 집중적으로 분석하는 전자상거래 전문 분석 서비스 구매자, 제품, 구매패턴, 장바구니 외 200여가지 리포트 제공

 

2. 서비스 요금
서비스 요금은 14일 무료 체험 기간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기간에 측정된 ‘월 평균 페이지뷰’를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서비스 기간은 3, 6, 12개월로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6, 12개월의 경우 각각 1, 2개월의 기간 추가 혜택이 있습니다.

페이지뷰 스탠다드 프로페셔널 이비즈 이커머스
50,000 이하 10,000 20,000 30,000 50,000
50,001 ~ 100,000 20,000 32,000 45,000 70,000
100,001 ~ 200,000 30,000 44,000 60,000 90,000
200,001 ~ 1,000,000 100,00PV 당
10,000원 증가
100,00PV 당
12,000원 증가
100,00PV 당
15,000원 증가
100,00PV 당
20,000원 증가
1,000,000 초과

별도협의  

 

PV란?
홈페이지 접속자가 페이지를 열람, 접속한 횟수를 말합니다.
접속자가 어느 페이지를 열람하는지 확인 할 수 있으므로 이용행태를 분석하거나 마케팅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