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기반의 분석과마케팅으로
확실한 유입과 성과를 보장합니다.
포털사이트의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되어 투자대비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광고입니다.
확실한 상위노출을 통하여 유입과 성과를 보장합니다.
확실한 상위노출
포털사이트의 확실한
상위 노출을 보장합니다.
저렴한 노출비용
저렴한 노출비용으로 투자대비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드립니다.
확실한 매출증대
키워드 광고를 통해 확실한
매출상승을 보장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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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키워드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됩니다.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클릭제 과금방식)방식의 검색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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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맟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수 있습니다.
노출순서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정보는 다음과 같은 순서를 따릅니다.
브랜드검색 → 네이버가 직접 제공하는 컨텐츠(인물정보, 환율, 날씨 등) → 파워링크 → 비즈사이트
광고 집행 도중이라도 더 높은 우선순위의 정보(예, 인물정보 또는 환율)가 광고의 위쪽에 새롭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광고에 피해가 간다고 느낄 경우에는 수수료 없이 언제든 광고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의 경우, 검색 사용자의 반응도가 낮은 일부 키워드에 한해 파워링크만 노출될 수 있으며 노출위치가 검색 사용자 반응에 따라 변경됩니다.
광고상품의 품질 및 효과 개선을 위해 특정 트래픽을 대상으로 테스트가 진행되는 경우에는 상품의 구성 및 디자인이 일부 변경되어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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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키워드광고
PC, Mobile 모두 제목, URL, 설명문구로 구성되어 광고가 노출되며, 모바일에서는 편의성을 위해 통화버튼도 함께 노출됩니다.
Daum과 제휴된 다양한 모바일 앱/웹과 PC검색결과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함께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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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예시
- 01·추가제목
- 홈페이지 타이틀 아래에 추가 설명을 입력할수 있는 형태이며, 주목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02·부가링크
-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형태로 노출되어 즉각적인 유입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03·가격테이블
- 가격 정보를 미리 제공함으로써 상품 페이지로 유입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04·썸네일이미지
- 시각적인 정보제공으로 인해 사용자가 충분히 인지하고, 전환 유도를 시도하기 위한 정보 제공으로 클릭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05·말머리
- 프로모션 정보와 공인된 정보를 상세하게 전달함으로써 사용자의 주목도와 반응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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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키워드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및 텍스트 광고를 원하는 위치에 원하는 사용자에게 노출할 수 있으며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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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드워즈 효과
- 효과적인 비즈니스 홍보
-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기법
- 객관적인 효과 측정
- 지속적인 통계 누적
- 유연한 설정 변경
- 적절한 위치와 시점
- 특정 지역 및 해외 타겟
- 잠재 고객 타겟
- 다양한 기기에서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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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대비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광고 입니다. 확실한 상위노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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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키워드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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